모바일 HW 이야기/모바일 이야기

블랙베리 유저는 꼰대, 아이폰 유저는 광신도, 안드로이드 유저는 덕후

MIRiyA☆ 2010. 11. 7. 00:13

간만에 빵 터지는 자료 한장 올리고 갑니다. C-Section Comics라는 곳에서 블랙베리, 안드로이드, 아이폰 유저간 서로를 어떻게 바라보는지에 대한 재미있는 일러스트를 올렸네요.



정리하자면, 


아이폰 유저의 모습 

- 아이폰 유저의 시선 : 멋쟁이 

- 블랙베리 유저의 시선 : 어린애 

- 안드로이드 유저의 시선 : 잡스 광신도 


안드로이드 유저의 모습 

- 안드로이드 유저 : 천재 공학자 

- 아이폰 유저 : 덕후 

- 블랙베리 유저 : 하층민 


블랙베리 유저의 모습 

- 블랙베리 유저 : 비즈니스 맨 

- 아이폰 유저 : 꼰대 

- 안드로이드 유저 : 원시인 


이렇게 되겠습니다. 저는 다 공감가고 맞는 말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ps. 스마트폰 유저가 보는 피처폰 유저



(2G 폰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