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비스 이야기/다음 기타

멀티킷.. 솔직히 구리다-ㅅ-

MIRiyA☆ 2006. 5. 29. 14:49

일단 .. 한참 전부터 멀티킷이라는 굉장한 놈이 개발되고있다는 소리를 듣고 굉장히 기대했건만..

 

아 이놈 짜증, 짜증난다!!

 

나는 내가 원하는 동영상을 바로 찍어서 바로 편집하고싶다.

 

멀티킷, 이놈은 귀찮다!

 

멋대로 컴퓨터 안의 동영상을 뒤져서 리스트로 만들어야 직성이 풀리나보다.

 

난 그냥 어디 어디에 있는 동영상을 찍어다가 카페에 올릴 목적으로 멀티킷을 쓰려고 하는데,

 

허어.. 직접 선택 기능은 없고 오로지~ 열나게 컴퓨터 안의 동영상과 사진들을 긁어모아 목록을 만들고, 그 안에서 선택해야만 한다.

 

이놈이 긁어모으는 속도가 좀 느리다거나, 아니면 내가 동영상을 저장할동안 멀티킷이 안켜져있으면 말짱 꽝이다.

 

아 좀 내가 원하는 동영상을 바로 찍어서 편집할 수 있게 하면 어디가 덧나나?

 

내가 알아서 동영상 보관하고 관리하고있는데 ㅡ

 

멀티킷 이놈이 리소스만 엄청 퍼먹어가며 하드디스크를 갈아엎어댄다.

 

차라리 플래닛 동영상 업로드 기능을 이용하고 만다. 어휴...

 

 

그다음, 이놈, 화질 구리다.

 

이번에 블로그에 등장한 플래시8.0 기반의 동영상은 코덱이 원채 좋아서 그런지 화질이 상당하다.

 

근데 멀티킷 녀석은 플래닛 동영상이랑 비슷한지, 화질,.. 무진장 구리다.

 

좋은거라고는 고용량 지원되는거 하나.

 

블로그 동영상 올리고 멀티킷으로 동영상 올리고 비교해보면 눈에 습기가 찬다.

 

플래닛이나 멀티킷 쪽에도 블로그같은 플래시 기반 동영상이 적용되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