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HW 이야기/삼성

갤럭시S2 제품 이미지 PSD 파일 공유합니다.

MIRiyA☆ 2011. 10. 9. 15:06

예전에 이 블로그에서 갤럭시S의 PSD 파일을 공유했었지요.

업계 여러곳에서 제 이미지를 찾을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하단 모서리 라운드 처리가 허접한게 곳곳에 눈에 띄는걸 보니 제걸 쓰셨더라구요. ㅎㅎ 약간 출시된지 오래괸 감이 있지만 이번에는 갤럭시S2의 PSD 파일을 작업해서 공유합니다. 아무래도 모락 프로젝트의 1위 단말기가 갤스2 SK고, 2위인 갤스는 3위의 갤스2 KT에 슬슬 밀릴 조짐을 보이고 있더군요. 1,3,4위가 모두 갤스2인 이상 이미지를 좀 바꿔야 할 것 같습니다.



글레어 있음/없음




화면 꺼짐/검정




배경 검정/투명


대략 이런식으로 레이어 조절하면서 사용하실 수 있게 해놨습니다. 글레어 좌상단이 약간 어색한 감이 있는데 걍 참고 쓸 정도는 되는것 같아 올려봤습니다. 단말기 상단 테두리 부분 그림자 처리가 너무 힘들더군요. 글레어가 너무 진해보이면 투명도 조절하며 쓰시던가 걍 새로 그리시던가 하면 됩니다. 외국쪽은 포토샵 구루들이 아예 제품을 싹 새로 그려버리던데 아직은 제가 그정도 레벨이 안됩니다. 어떤놈들이 갤스2 PSD 그려다가 유료로 비싸게 파는거 보고 좀 짜증도 났고.. 전 어디까지나 디자이너가 아니라 그냥 기획자 흉내내는 사람이라서, 이번에는 상단 좌측의 카메라와 접안센서 부분만 새로 그려냈습니다. 의외로 쉽게 실사처럼 흉내낼 수 있더라구요.



위 파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480은 480x800 스샷 집어넣으면 딱 맞게 쓸 수 있는 버전입니다.

재배포나 수정은 자유지만 출처는 지우지 말아주세요.



ps. 이런건 삼성이 알아서 좀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원래 제품 사진에 480x800 스샷 집어넣어 맞춰보면 순 세로 사이즈 맞지도 않아서 고생했네요.





GalaxyS2_miriya_480.psd
3.87MB
GalaxyS2_miriya.psd
5.47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