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RSS를 부분공개했습니다.

MIRiyA☆ 2010. 10. 10. 21:01

RSS가 아주 거지같이 나온다는 제보를 몇몇 분들에게 받고 직접 확인한 결과, 아래와 같은 지경으로 나온다는걸 발견했습니다.



뒷골이 땡기네요. 원래 다음 블로그는 RSS 부분공개만 있었는데, 저번에 RSS 전체 공개 옵션이 생겼습니다. 근데 제가 세팅한 기억이 없는데 전체 공개로 돌아가있네요. 그리고 전체공개랍시고 공개한게 저렇게 보입니다. 그림 하나 없고 문단 하나 안나뉘고.. 걍 해주기 싫으면 하지 말아요. 몇달은 되었을텐데 여태 보는데 불편하신 분들께 사과드립니다. 그리고 일단은 부분공개로 돌렸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블로그에 직접 방문해서 본문을 읽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겸사겸사 댓글도 좀 달아주고요. 


개발 일정이라는게 원래 완성도 보다는 일정 맞춰서 빨랑 만들어 올리고, 이후에 수정하는게 좋다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의 완성도는 내줬으면 합니다. 다음이 만든 결과물을 볼때마다 매번 검증 없이 대충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어 아쉽네요. 똑바로좀 만드시길. 인력 없으면 좀 뽑고 투자 없으면 좀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