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HW 이야기/애플

아이폰 KT 캐리어 네트워크 사업자 정보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MIRiyA☆ 2010. 3. 14. 16:26

예전에 한번 KT5.0에서 KT5.1로 업데이트 되며 문자 메시지 동시 발송 횟수가 100개에서 20개로 조정된 적이 있어 욕을 먹은 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KT5.2 버전이 나왔네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EAP-SIM(심카드 인증방법)을 통해 QOOKnShow Wi-Fi에 연결할 수 있도록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당최 QOOKnSHOW KT 라우터가 뭔가 해서 봤는데, 이게 인터넷 전화 관련은 아닌것 같고 네스팟 존이 쿡앤쇼 존으로 바뀌었나봅니다. 별 쓰잘떼기 없는 이름 교체인것 같기도 하고, 이름 바꾸면서 정말 인터넷 전화랑 연동도 하나 궁금하기도 하고.


간단하게 말해 이 업데이트를 하면 앞으로 아이폰에서 네스팟 접속이 쉬워질것 같습니다. 예상이지만 굳이 네스팟 아이디 안넣어도 아이폰 유저들은 네스팟 그냥 대충 접속해서 쓸 수 있지 않을까..


일단 탈옥 유저의 경우, 지금까지 보고된 별다른 문제점은 없는것 같습니다.



추가. KT5.2 버전 캐리어 파일을 유저가 작업하여 문자 제한 20개 뚫은거랑 Find my iPhone 가능하게 만든 파일이 올라왔습니다. 여기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clien.career.co.kr/cs2/bbs/board.php?bo_table=cm_iphonien&wr_id=41942




제 블로그에는 아이폰과 DSLR 카메라에 대한 정보와 팁,

웹서비스의 사용성과 UX에 대한 글이 올라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RSS로 구독해보세요.

매번 블로그에 방문하지 않아도 새 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xml/rss/miriya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자유롭게 링크할 수 있으며, 오픈캐스트 발행을 허용합니다. 

다른 블로그로 스크랩하거나, 출처와 함께라면 퍼가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