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HW 이야기/iOS 어플&팁

아이폰추천어플 - 입으로 흥얼거려 아이폰으로 음악 만들기 - Voice Band

MIRiyA☆ 2010. 1. 14. 20:45

'개나 소나 음악 만드는 더러운 세상'이라며 재미있는 글이 하나 올라왔네요.

이쯤 가면 아이폰은 무적입니다. 아이폰 추천 어플, 보이스밴드를 소개합니다.



요약하자면, Voice Band라는 어플을 실행하여 마이크에 대고 소리를 내면 그게 즉시 기타음으로 변하는겁니다. 완전 대단하네요.. 원문 소개는 여기고요, 목소리를 실시간으로 악기소리로 변환해준답니다. 기타 2종, 베이스, 색소폰, 신디 2종, 드럼, 마이크 모드 등이 있다는군요.


Voice Band [다운로드]



위는 제가 직접 녹음해본겁니다. 이거 대단하네요 ㄷㄷㄷ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http://blog.daum.net/xml/rss/miriya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자유롭게 링크할 수 있으며, 오픈캐스트 발행을 허용합니다. 

다음 블로그로 스크랩하거나, 출처와 함께 퍼가도 뭐라 안합니다.(출처 없으면 공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