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HW 이야기/iOS 어플&팁

아이폰 추천 게임 - Tap Farm

MIRiyA☆ 2010. 1. 8. 23:33

(아이폰 추천 게임)

Tap Farm

[다운로드]


Tap Farm이라는 아기자기한 경영(?) 시뮬레이션 내지는 꾸미기 게임을 소개합니다.




초기 시작 화면



밭을 갈고 씨를 뿌리고, 작물을 재배해서 수확하여 돈을 법니다.

그리고 그 돈으로 다시 밭을 갈고 씨앗을 구입해 뿌려서 돈 벌기의 연속,



모은 돈으로 집이나 가축, 나무 등등을 사서 자신만의 농장을 꾸미는 게임입니다.

위는 개발자가 만든 예시용 농장인데, 이쁘장하니 잘 꾸며놨네요.



요렇게 각종 툴을 선택하여 밭을 만들고, 밭을 갈고, 추수할 수 있고,



이렇게 가게 화면에서 씨앗과 나무, 동물, 빌딩, 각종 악세사리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런 씨앗을 사서 뿌리면 정해진 시간 후 완전히 자라 추수할 수 있는 상태가 됩니다.

가령, 15원에 토마토를 구입하여 뿌리면 현실 세계 시간으로 3시간 후 추수하여 35원을 벌 수 있습니다.


많이 반복하면 경험치가 쌓여서 레벨업을 하게 되고, 

레벨이 올라가면 구입할 수 있는 작물의 종류도 늘어납니다.


이렇게 과일 나무를 심을수도 있고,


가축도 살 수 있는데, 무지하게 비싼 가격에 비해 벌이가 그리 쏠쏠해보이진 않네요.


이렇게 집을 구입하고..(장난 아니게 비쌉니다.)


요렇게 각종 악세사리도 사서 농장을 꾸밀 수 있습니다.


이건 게임상의 돈이 아니라 실제 돈으로 결재해야합니다.

99센트면 거의 1달러네요. 이건 뭐 피자값도 아니고..

좀 더 편하게 농사 지으려면 돈을 내라는 말. 뭐 얘들도 먹고 살아야하니 ㅎㅎ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작물은 Artichoke입니다. 가격도 50원으로 나름 저렴한 축에 속하고, 4시간만에 후딱 자라는지라 경험치 올리기 좋습니다. 그리고 나중에 추수할때는 45원을 벌 수 있지요. Cucumber 등이 돈 벌기엔 더 좋지만, 돈보다는 경험치 우선이므로 빨리 추수할 수 있는 Artichoke가 가장 낫네요.


제 농장입니다. 농장 이름은 '콜롬비아'. 마치 마약 농장 같군요..

25x25로 Artichoke를 꽉 채워서 4시간마다 알람 맞춰서 수확하고 다시 심기를 반복합니다-_-;

이런식으로 하면 경험치는 금방금방 올라갑니다.



그리고 번 돈으로 이렇게 농장을 꾸며 봤습니다.

여러분만의 농장을 한번 만들어보세요^^


현재 이웃 농장 방문 기능은 베타 테스트중이고, 완성된게 아닙니다. 

홈페이지에서 친구 메일 주소를 등록할 수는 있지만 아직 친구 농장에 방문할수는 없네요. 

업데이트가 빠른 편이니 기다려보시길^^



(아이폰 추천 게임)

TapFarm (무료)

[다운로드]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RSS로 구독하세요.

http://blog.daum.net/xml/rss/miriya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자유롭게 링크할 수 있으며, 오픈캐스트 발행을 허용합니다. 

다음 블로그로 스크랩하거나, 출처와 함께 퍼가도 뭐라 안합니다.(출처 없으면 공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