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서비스 이야기/구글

구글 마스터플랜 2.0 발표

MIRiyA☆ 2006. 11. 2. 18:22


구글 마스터플랜 2.0이 나왔네요.

 

구글 리더 팀의 인터뷰입니다.

 

뒤에 화이트보드 보이지요?

 

근데 저게 마스터플랜이라고 불려도 되는지는 의문입니다.-_-;

 

 

그보다는 뒤 스크린에서 회전하는 빛나는 지구가 더 멋지군요.

 

빛의 색깔들은 각각 언어를 나타내고,

 

검색 쿼리가 많이 이루어지는만큼 빛의 밀도가 높다고 말하네요.

 

35분동안 쉬지않고 이빨을 까는군요-ㅁ- 참 즐거워 보입니다.


보아하니 마소도 그렇고 구글도 그렇고 애플도 그렇고 37signals도 그렇고..

가까이는 저번 구글에 인수된 유튜브 창업자들 모습처럼..

외국 사람들 동영상 인터뷰 디게 좋아하네요.

우리나라 기업도 저렇게 동영상 인터뷰를 해보면 어떨까요?

얼굴이 팔리니 다소 난처할까요? ㅎㅎ


 

일단 전 동영상 100메가 이하로 줄인 뒤 올리기만 하겠습니다.

 

나머지 핵심 등은 안목있는 다른 분들이 더 짚어주시겠지요.

 

본문은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