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이야기/삼성

삼성, NX10 화이트 버전 출시

MIRiyA☆ 2010. 4. 27. 08:49

삼성의 미러리스 렌즈 교환식 카메라인 NX10의 국내 출시 3개월만에 2만대 판매 기념으로 한정판 패키지가 나옵니다. 그간 많이들 원하던 흰색 바디가 나오네요. 3가지 패키지가 있는데, 하나는 흰색 바디 + 30팬 + 속사케이스 조합의 '화이트 에디션'이고, 하나는 흰색 바디 + 번들 + 30팬의 '더블 렌즈 패키지', 마지막 하나는 흰색 바디 + 번들 + 30팬 + 망원번들로 구성된 'VIP 트리플 렌즈 패키지'입니다.


- 화이트 에디션 :: 흰색 바디 + 30팬 + 속사케이스 : 110만원

- 더블 렌즈 패키지 :: 흰색 바디 + 30팬 + 번들 : 130만원

- VIP 트리플 렌즈 패키지 :: 흰색 바디 + 30팬 + 번들 + 망원번들 : 165만원


이렇게 됩니다. 그럼 일단 뽐뿌용 사진 올라가고요..


개인적인 느낌에 배색은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그립이 검정이라 검정 렌즈를 끼워도 싱크로가 좋을것 같네요. 지금 판매 계획을 보면, VIP 트리플 렌즈 패키지만 100대 한정이고 다른 카메라들은 계속 쭈욱 팔것 같습니다. NX10의 색이 블랙/화이트 두가지로 늘어난 셈이네요. 아무래도 펜탁스 K-x 등등 흰색 디자인의 좋은 예가 있으니 삼성도 빨리 따라가야겠지요.



화이트 에디션은 5월 7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 시작, 더블 렌즈 패키지는 온라인/오프라인 모두 5월 말까지, VIP 트리플 렌즈 패키지는 100대 한정으로 온라인에서만 팔겠다네요. VIP 트리플 렌즈 패키지 산 사람은 전문가 초청 강연과 출사 이벤트 참여 등에 우대를 받게 된다고 합니다. VIP용은 패키지에도 신경을 썼네요. NX10 패키지는 좀 건성 느낌이었는데..




ps. 삼성이 요즘 올림푸스 코리아를 연상케 할 정도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네요. 올림푸스 코리아 스타일 좋아하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