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HW 이야기/아이폰 탈옥

아이폰 OS 4.0도 뚫렸다! 탈옥 성공.

MIRiyA☆ 2010. 4. 10. 04:39


아이쿠, 저건 전설로만 전해져 내려오던 Cydia?? iPhone OS 4가 발표되고 이틀도 지나지 않아 Dev Team의 Muscle Nerd가 뚫어버렸네요. 아래 영상은 iPhone OS 4에서 Veency를 돌리는 모습입니다. 참고로 Veency는 컴퓨터로 아이폰을 조종하는 프로그램이에요. 탈옥을 안하면 쓸 수 없지요.



아주 해커들이 물이 올랐네요. 애플이 내놓기만 하면 메롱메롱 푹푹 뚫어서 탈옥 툴을 만들어댑니다. iPhone OS 3.2나 iPhone OS 4나 이틀이 채 안걸렸습니다. 다만 공개는 못하고있지요. 계속 반복해서 설명해왔지만 지금 시즌이 안좋아요. iPhone OS 3.1.3이 나와있는 상태에서, iPhone OS 3.2가 iPad 용으로 나와있고, iPhone OS 3.2 iPad 3G용과 iPhone용이 안나온 상태에서 3.2용 탈옥툴을 공개하기도 어려운 노릇이고, 또한 iPhone OS 4가 이번 여름에 나올 예정이라 이 역시 애매. 3.1.3 유저들은 누군가 탈옥툴을 공개하기만을 기다려야합니다.


원문 : Jailbreak iPhone 4.0 Beta Video by iPhone Dev-Team



제 블로그에는 아이폰과 DSLR 카메라에 대한 정보와 팁,

웹서비스의 사용성과 UX에 대한 글이 올라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RSS로 구독해보세요.

매번 블로그에 방문하지 않아도 새 글 소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http://blog.daum.net/xml/rss/miriya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자유롭게 링크할 수 있으며, 오픈캐스트 발행을 허용합니다. 

다른 블로그로 스크랩하거나, 출처와 함께라면 퍼가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