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

드롭박스 새 용량 추가 이벤트 시작!

MIRiyA☆ 2012. 10. 16. 16:46

제가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중 하나인, 정말 감동하면서 쓰고 있는 서비스중 하나인 드롭박스의 용량 추가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정말 드롭박스는 최고입니다. 찬양합니다, 드롭박스. 사랑합니다, 드롭박스.


여튼 이번 이벤트의 컨셉은 대학교입니다. 대학교 메일 계정 있는 사람은 모두 이 이벤트 참여할 수 있고, 응모만 하면 3기가바이트를 공짜로 줍니다. 그리고 대학교끼리 경쟁 붙여서 포인트 많이 모으면 최대 25기가바이트까지 주는 굉장한 이벤트입니다. 다들 아래 링크 클릭해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참고로 저는 용량 26기가바이트까지 모았습니다. 블로그에 소개해드리니 많이들 가입하시더라구요. 서로 서로 용량이 함께 올라가니 완전 윈윈이지요.








지금 보면 전세계 1위가 국립 싱가포르 대학교네요. 2위는 역시나 MIT ㅋㅋ 저 학교 다니는 사람들은 이 이벤트 참여만 해도 25기가 받는 셈이겠네요. 굉장한데요.. 25기가는 엄청 많이 주는겁니다.


어 참고로 드롭박스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은.. 안하겠습니다. 그냥 제 말을 들으면 떡이 생겨요. 드롭박스는 마치 SSD처럼 써보지 않고서는 편리함을 모두 느낄 수 없는 굉장한 서비스입니다. 내가 컴퓨터에서 저장한 파일이 휴대폰에서도, 저쪽 컴퓨터에서도 쑥쑥 동기화 되지요. 요새 아주 사진 동기화 기능까지 제공하며 붕붕 훨훨 날고 있는 드롭박스입니다. 완전 사랑스러움.



여튼 한번 더.


드롭박스 대학교 이벤트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