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이야기/펜탁스

[prePMA09] 펜탁스의 새로운 Limited 케이스 미리보기

MIRiyA☆ 2009. 2. 10. 06:44

펜탁스 미국지사의 Ned Bunnell 사장 블로그에 재미있는 아이템이 올라왔습니다.

펜탁스 특유의 경량 고화질 단렌즈군인 Limited렌즈를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입니다. 

한번 보시죠^^











사이즈는 9"(L) x 3.75" (D) x 3", 가격은 50달러라고 합니다.



이런 쥬얼리한 제품을 저런 조그만 파우치 안에 세개씩이나 넣어다닐 수 있으니 정말 대단합니다.

타사에서는 절대로 흉내낼 수 없는 펜탁스만의 모습이죠.



위는 네드 사장이 추가로 올린 이미지입니다. 오른쪽에 들어있는 덩치큰 녀석이 FA리미티드중 제일 큰 31리밋입니다-_-; 역시 덩치가 크다보니 좀 안습하게 되었네요. 제가 생각하는 최상의 믹스는 15리밋, 31리밋, 77리밋으로 광각,표준,준망원을 커버하는 조합인데.. 31리밋이 너무 커서 거의 안들어갈것 같습니다.


달릴 사람 아주 많을것 같은데요, 벌써 관련 포럼에는 아래와 같은 반응입니다.


오오~ DA리밋 삼총사가 한손에쏙~ 가방에 넣은사진보니~ 쏙 빼오고싶은 충동이드네요~ ^^


광각, 표준, 준망원 이렇게 한개씩 넣어다니면 딱이겠군요..ㄷㄷ
예를 들면 21, 40, 70이라던가..
15, 31, 77 이렇게도 괜찮겠군요..
개인적으로는 15, 40, 70이 땡기는데요??ㅎㅎ


근데 50달러면 65,000원인데 너무 쎄네요 ㅡㅡ;;


오옷.. 완전 대박이네요... ㅎ


오! 멋집니다.
하나 있음 유용할 거 같습니다.^^


저도 15, 31, 77이면 딱일꺼 같은 예감 +_+


헉.. 저 케이스 때문에 리밋을 질러야겠군여;


아...지르고 싶네요. 저런 식으로 보관되는 것이 필요했는데..저렇게 보관되면 가방 활용도가 높아지겠어요. ㅋㅋ


2개짜리, 4개짜리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


'작고 빛나는...'이라는 예전에 호야사장(?)이 인터뷰에서 했던 말이 생각납니다.
펜탁스는 그에 걸맞는 적절한 아이템의 개발로 캐논 니콘과는 분명한 차별을 두고,
나름대로의 입지를 굳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생긴건 꼭 보은통 껍다구?같다는 ㅋㅋ


나참...진짜 귀여워죽겟네 ;;ㅡㅡ;


정말 최고의 생일(기념일) 선물일 듯...ㅋ
물론 알맹이(??)는 꽉 차 있어야 제맛;;;


허걱~ 리밋 전용렌즈 케이스라니...
많은 분들 뽐뿌 제대로 받으시겠네요. ㅎ~


케이스 재질이 가죽이었다면 간지가 아주그냥 좔좔 흘렀을텐데 2% 아쉬운 듯한...
하지만 여태껏 없었던 형태의 케이스라 특별한데다가 저만한 크기에 렌즈 3개가 들어가리라 누가 믿겠습니까?ㅎㅎ


킁 하나는 바디에 마운트해서 다니면 됩니다 +_+ 두개만 되도 쌍수들고 환영입죠~
벨트에 고정되면 더 좋겠다능+_+


카피버전이 나올까요....


제가 생각하는 구성은... 15/40/77.... 최고일듯...ㅋ


타바디 유저들은 저걸 보면 급 부러울듯


케이스가 이뻐서 리밋을 살거 같다는? ㄷㄷㄷ;;
리밋 저렇게 모아놓으니.. 그냥 이쁘네요. ㅋ


사실 리밋은 일반적안 카메라가방으로는 보관하기 좀 어려운 면이 있었는데..
(작다보니 안에서 굴러다니는...-_-; )
아이디어는 나름 괜찮네요.
사이즈는 후드 끼운 상태에서의 DA리밋들을 고려해서 만든 모양입니다.
21,40,70도 괜찮고 15,40,70 혹은 위처럼 21,35,70도 괜찮구요.
최종적으론 15,31,70정도가 무난하게 들어갈 듯 싶네요.
15,31,77 조합으로 하면 커서 안들어갈 듯 싶어요,
15도 빌트인 후드라 아주 작진 않고 31하고 77도 리밋중엔 한 덩치하니..ㅎㅎ


아주 열광적이네요~ ^^ 저도 77리밋 사용해봤는데.. 참 가방 안에서 굴러다니니 애매했지요-_-a


[원문 링크 : http://nedbunnell.blogspot.com/2009/02/da-limited-lens-cas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