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변잡기

올블 Top100블로거 티셔츠 도착!

MIRiyA☆ 2007. 2. 26. 11:27
아무래도 제가 1등?
아침부터 택배가 도착했네요.
저번 2006 Allblog Award Top00 Blogger 수상후 기념품 도착^^

라틀레틱(발음은 개인적으로 라를레틱)에서 협찬해준 후드티입니다.
아이쿠 이거, 잡아보니 참 묵직하네요.


요렇게 생겼습니다.
비닐을 벗겨볼까요?


오.. 올블분들의 친필 편지가 들어있습니다.
이건 뭔가.. 롤링 페이퍼를 연상하게 하네요.
온통 카카오이야기^^; 기분 뜨뜻해집니다~




자, 후드티 앞부분 공개!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쪽 손은 거만~하게 주머니에 찔러주는 센스.



참 두툼한데요, 이거 안감이 북실북실한게, 겨울에 잠바 안입고 나가도 되겠다 생각 들정도입니다.

퀼리티는 상당히 만족합니다.
라틀레틱이 이랜드그룹 계열인데, 고등학생때 이랜드쪽 UT를 한적이 있어서 친숙하게 와닿네요.




뒤쪽입니다.

Top100블로거들의 블로그 이름과 주소들이 빼곡이 적혀있네요.

상당한 압박이;;;




확대^^


2006년 한해 열심히 글써주신 분들이네요. 일부는 아는분도 있고, 모르는분도 있고..


초점이;; 필자의 내공부족으로 DSLR을 들고도 요모양으로밖에 못찍었습니다. ㅠㅠ

얼마전에 사서 한창 공부하고있습니다. ㅠㅠ


 

자, 입고 찰칵^^
하얀 벽이라 초점을 못잡아서 MF로 잡아놓고 달려갔는데, 삑싸리 난것 같네요.
피팅 모델이 퐈라 턱 위로 싹 지웠습니다.

올해 한해 블로그칵테일 임직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수많은 블로거분들과 독자분들도 새해 유니크한 복 받으시길 바랍니다~




ps. 롤링페이퍼에서 파란 볼펜 든 분은 누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