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개망신, 최고의 안습상황

MIRiyA☆ 2006. 8. 24. 06:40
날짜:
2006.08.24 (목)
오늘날씨:
행복지수:
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보통입니다
 

Q씨 : 안녕하세요..카레님..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합니다.

플래닛에 보면 유료 아이템이 있는데요..

현재 보유중인 아이템이 필요하지 않아서 삭제를 하고 싶은데

그 기능이 없는건지 아님 제가 모르는건지?..요

 

노래를 (기간이 없음) 보유하고 있는데

실증도 나고 해서 플래닛에서 완전히

삭제할 방법좀 알려 주세요..

기능이 없다면 기능을 추가할 생각은 없으신지?

 

 

A씨 :

삭제할려는 음악선택후 삭제하면

영구적으로 음악이 사라집니다.

 

나 :

삭제 안되는데요.

 

A씨 :

됩니다 DAUM은 가능합니다

 

B씨 :

삭제안되요..30일은 삭제가 가능하지만 영구적으로 있는 음악은 삭제가 안됩니다..

 

A씨 :

삭제됩니다아~

 

B :

삭제안되거든요..카페에서 음악을 삭제할라면 그런 기능은 없습니다..제가 아무리 카페관리에 가서 찾아봐도 그런 삭제 기능은 없습니다..못 믿으시면 카페에 가셔서 카페관리에 있는 배경음악 부분에서 삭제기능을 찾아보십쇼..아무리 찾아봐도 그런 기능은 없으니까요..

 

나 :

계좌번호 불러주세요. 안된다에 40만원 걸겠습니다. 되면 5만원만 주실래요?

 

 

 

결과 :

카페 관리 메뉴가 아니라 플래닛 메뉴에 삭제 기능이 있었고,

나는 잔고에 있는 3만원만 입금해줬다. 글 다 지우고 버로우 타도 상관 없지만..

인생 경험이려니 하고 받아들였다. 약속은 약속이니까.

지키고 안지키고는 내 마음이지만. 쳇. 쳇. 쳇!!

 

쓰라린 인생경험! 경험에 대한 댓가는 확실히 치루자.

 

 

ps. 만약에 40만원 다 달라 하면 입금 취소하고 버로우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