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사2/일 이야기

안드로이드 사용자에겐 어떤 경품이 어울릴까요?

MIRiyA☆ 2011. 7. 20. 22:33

제가 기획한 첫번째 서비스가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8월 1일에 안드로이드폰용 앱+웹 서비스가 일반 사용자용으로 출시될 예정인데, 이 과정에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경품을 대체 뭘 거는지가 요즘 고민이에요. 일단 모객을 위해 확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어야하는데.. 보통 요즘 업계 이벤트엔 아이패드나 맥북에어가 대세더군요. 하지만 이건 안드로이드잖아요? 아이패드를 이벤트 상품으로 내걸고 하면 일부 사람들이 "어휴 하여튼 누가 앱등이 아니랄까봐 안드로이드 앱 경품으로 아이패드 주네" 이럴까봐 겁이 납니다. 하지만 반면에 어떤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안드로이드폰 + 아이패드 태블릿은 진리"라며 좋아하기도 하지요. 


에.. 요즘에 갤럭시탭 10.1이 예판중인지라, 갤럭시탭 Wifi 버전을 줄까도 생각중인데, 이건 또 모르겠는게.. 안드로이드 허니컴 태블릿이 과연 뜰건가가 문제입니다. 예전 갤럭시탭 7인치 상황이 또 반복될지도 모르겠고.. 먼저 나온 모토로라 XOOM은 왕창 깨졌지 않습니까.. 게다가 "갤럭시탭 10.1 첫인상" 이 글을 보니까 확 걱정이 됩니다. 갤탭 10.1 이거 줘봤자 별로 상품성이 없지 않을까.. 그냥 아이패드 같은거 주면 안드로이드랑 어울러 쓰기에 좋지 않을까 생각도 해요.


아이패드나 갤럭시탭 10.1 아니어도 좋으니 어떤 제품이 확 땡길까요? 3D TV? 맥북에어? 삼성 9시리즈? 정말 고민이네요.